알림마당

공지사항

2021년 경기 스토리작가 하우스 파주 1기 작가모집 최종 선정작(면접심사 결과) 발표

작성일2021.07.23

조회수3501

 

 

공고문

 

<2021년 경기 스토리작가 하우스 파주 1기 작가모집> 면접심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본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서류심사 결과 : 서류심사 대상 20개 작품 중 10개 작품(10인) 선정

※ 아래 명단은 순위와 무관하게 접수번호 순으로 배열하였습니다.

※ 최종 선정 작품(작가) 대상 안내는 별도 메일발송 예정입니다.

 

 

작품명

신청인

1

살인은 처음이라

김동*

2

보호자

권기*

3

스마일어게인

신동*

4

개그우먼들

김양*

5

암행숙수

최종*

6

프레임(언론조작가)

윤희*

7

천지

최혜*

8

방파제

제화*

9

사형수 58

조*

10

사랑에 관한 농담 혹은 거짓말

박성*

 

□ 심사총평

코로나 4단계 상황 속에서도 화상 면접 심사에 열심히 임해 준 작가님들 고생하셨습니다. 최종 10편의 작품만을 선정해야하는 현실이 무척 아쉬운 심사였습니다. 작가님들의 절실함과 열의를 인터뷰하는 내내 느낄 수 있었고 심사위원 모두 최종 선정작을 정하는 데 무척 고심하였습니다. 기성 작가들부터 신인들까지 많은 관심을 보인 이번 사업은 예심 때부터 소재나 장르, 대중성과 작가성 등 고른 스펙트럼을 보여주었습니다. 다만 지역 연고 소재 작품을 어필하는 기획들이 보이는 반면 시의성이 적절한 새로운 작품들의 기획이 다소 부족한 점은 아쉬웠습니다. 이번 경기 스토리하우스 파주 지원 사업은 집필실과 창작 지원금 제공, 개인 멘토링과 강의 등 내용 면에서 알차 작가님들과의 시너지가 무척 기대되는 사업입니다. 아무쪼록 선정되신 작가님들께서는 6개월 후에는 각자 모두 원하는 결실들을 이루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고 기원합니다.

 

[심사위원]

- 서류심사 : 오상민, 윤성은, 윤창업, 원정민, 김유성, 진지현

- 면접심사 : 오상민, 윤성은, 윤창업, 원정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