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공지사항

2021 경기인디시네마 상영지원작 공모(하반기) 심사결과 발표

작성일2021.08.30

조회수2938

2021 경기인디시네마 상영지원작 공모(하반기) 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발표합니다.

본 사업에 지원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심사총평>

이번 심사에 지원한 다양한 작품들을 공정하게 평가하느라 어려웠습니다. 각 영화의 특성을 보편적이고 공정한 시선에서 평가하기 위해 각 심사위원들은 서로의 의견이 주관적이지 않은지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였고, 서로 여러 번의 상대평가를 통해 작품을 선정했음을 말씀드립니다. 심사를 함에 있어 독특한 작품플의 개성이 사라지지 않은채 관객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많은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그렇게하여 장편 13편, 단편 7편이 선정되었습니다. 뽑힌 작품들은 조금 더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않을 것입니다. 안타깝게 선정되지 못한 영화인들은 다음에 새로운 작품으로 다시 한 번 더 지원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번 심사를 통해 이런 다양하고 독특한 작품들이 있어 대한민국의 영화가 계속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지원해주신 분들  모두 앞으로 건승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심사위원>

오기환, 원정민, 윤창업, 진지현, 천승철

 

*선정작 중 본 사업기간 내 사업참여가 불가한 경우(유통불가 등) 최종 선정 확정 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최종 지원작품 수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지원작품을 추가 선정할 경우 후보작 중 고득점 순(심사순위가 높은 순)으로 협의 예정입니다.(추가 선정 여부 및 규모 미정, 추가 선정 시 개별 안내 예정)

*추후 절차는 이메일 개별 안내 예정입니다.

*문의 : 서하나 매니저 032-623-8095 / hana423@gconor.kr

목록